본 강의는 ‘오프라인 대면 강의’로 진행되며, 최소 개설 인원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사전에 안내드린 후
‘강의 폐강’ 또는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개강 여부는 개강일 기준 약 2주 전에 개별 안내드립니다.

SQL Project Lab: 실무 감각을 키우는 비즈니스 케이스 실습

교육일정

2025년 12월 15일 ~ 12월 19일

교육시간

10:00 ~ 17:00

(1일 6시간 / 총 30시간 / 점심시간 1시간 별도)

교재

ORACLE UNIVERSITY 공인교재 제공 (PDF)

강사

공인강사

수강정원

15명

강좌소개

[1일차] 여신 데이터 이해
– 고객, 상품, 계좌, 상환계획, 상환내역, 연체, 중도상환 이해
– 데이터 생성 및 프로세스 확인
– 데이터베이스 구조, 실행 계획 확인

[2일차] 날짜 데이터 관리 및 고급 함수 활용
– 쿼리 작성 시 주의 사항
– 날짜 데이터의 주의 사항
– 영업일 계산 방법
– 상환 예정일 계산, 연체 일수 계산

[3일차] 조인과 서브쿼리 고급 활용
– 조인과 서브쿼리의 사용 시점 구분
– OUTER JOIN에 조건 추가하기
– Lateral Inline View 이해
– 서브 쿼리의 100% 활용

[4일차] 집계, 모니터링을 위한 쿼리 구현
– 매출 동향, 이동 평균, 누적 집계 계산
– 실적 현황, 연체 현황 확인
– 데이터 분석 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 소개

[5일차] 실전 업무 활용
– 성능을 고려한 문장 작성 방법
– 실전 업무 퀴즈를 통한 쿼리 마스터

교육장소

UCLICK 휘정혁신센터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 길 74 B동 유클릭플레이스)

다운로드

<결제 및 환불 안내>
■ 결제 마감일 : 개강 여부는 개강일 기준 약 2주 전에 문자로 개별 안내드리며, 해당 안내 문자에는 결제 마감일이 함께 명시됩니다.
안내된 결제 마감일까지 결제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안내 : 본 교육과정은 ORACLE社에서 개별 수강생 명의로 발급하는 수강권으로 진행됩니다.
결제마감일 익일부터는 ORACLE社 정책상 명의 변경 및 제3자 양도가 불가하며, 당사에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발생하므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제6호에 따라 청약철회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
해당 강의의 결제마감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안내
– 무통장 입금 : 수강료 입금 후 결제 마감일 내에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아래 서류를 academy@uclick.co.kr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환불 요청 공문 1부 (소속 기관 직인 날인본)
2) 환불 받으실 소속 기관 법인통장 사본 1부

 

– 카드 결제 : 수강료 결제 후 결제 마감일 내에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PG사를 통해 카드 결제를 취소해드립니다.
PG사를 통한 카드 결제 취소요청일로부터 최대 7영업일 이내에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가 완료됩니다.

 

■ 결제 및 환불 가능 기간 예시
– 개강일 : 2025년 7월 28일(월)
– 개강확정일 : 2025년 7월 8일(화) (개강일로부터 14영업일 전)
– 모집기간 : 2025년 5월 28일(수) ~ 7월 8일(화) (※개강일 2개월 전 ~ 개강 확정일 )
– 결제 가능 기간 : 7월 9일(수) ~ 7월 11일(금) (개강일로부터 11영업일 전)
– 결제 마감일 : 7월 11일(금) (개강일로부터 11영업일 전)
– 환불 가능 기간 : 7월 9일 ~ 7월 11일 (결제 기간 내 전액 환불 가능)
– 취소 철회 가능 기간 : 7월 9일 ~ 7월 11일 (결제 기간 내 철회 가능)

 

※ 이 경우 결제마감일 익일인 7월 12일 부터는 청약철회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
※ 각 강좌별 안내되는 결제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SQL Project Lab: 실무 감각을 키우는 비즈니스 케이스 실습

2,300,000원

(VAT 별도)

일정선택 (필수)
  • 2025년 08월 04일 ~ 08월 08일
  • 2025년 12월 15일 ~ 12월 19일

총 상품 금액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