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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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과정은 “[수강신청] – [결제요청] – [결제완료]” 로 진행됩니다.
강의 개설을 위한 최소인원이 충족되면, 강좌상태가 “개강확정”으로 변경되며, 개강 확정 안내일+3영업일간 결제하기 버튼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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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바우처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시험바우처는 ORACLE 시스템에서 발급받은 날로부터 180일 간 유효합니다.


Growfy에서는 ORACLE에서 바우처 발급 후 2영업일 이내에, 고객님의 ORACLE 계정에 바우처를 할당하므로, 고객님이 받으시는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약 178일 입니다.
바우처 구매 절차 및 시험 일정을 고려하시어 바우처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강의 개설을 위한 최소인원이 충족되면, 강좌상태가 “개강확정”으로 변경되며, 개강 확정 안내일+3영업일간 결제하기 버튼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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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바우처 발급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Growfy에서 시험 바우처를 결제하면, 담당자가 ORACLE 시스템에서 바우처를 주문합니다. ORACLE 시스템에서 바우처 주문 후 취소가 불가하며,
바우처가 발급된 즉시 바우처의 유효기간이 개시됩니다. 시험 바우처의 이러한 특성상 결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신중하게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전에는 반드시 바우처의 유효기간 및 본인의 응시 계획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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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증이 발급되나요?

ORACLE 공인교육의 경우, 수료한 수강생이 요청할 경우 5영업일 이내에 ORACLE University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Growfy의 전문교육인 경우, 교육을 80%이상 수료했다면, 교육 종료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Growfy ‘수료증 발급’ 메뉴에서 수료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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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결제 / 무통장 입금 차이?

카드결제는 일반 쇼핑몰 결제와 동일하게 PG사를 이용한 온라인 결제 방식입니다.결제 수단이 개인카드 또는 개인형 법인카드인 경우 카드결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시면, 수강료를 입금하실 UCLICK Academy의 계좌번호가 기재된 통장사본 1부와 UCLICK의 사업자등록증을 전달드립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께는 수강료 입금 확인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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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강의 구매시 수강료(VAT제외)의 0.5%를 마일리지로 적립해드립니다. 해당 마일리지는 ORACLE 시험응시용 바우처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단, 마일리지는 B2C방식으로 Growfy에서 수강신청한 개인에 한하여 적립되며, 본인이외의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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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ACLE 공인교육 수강취소 및 환불 또는 수강일정 변경

오라클 공인교육의 경우, 수강생에게 교육기간동안 교육환경 제공을 위해, 수강생의 결제 완료 후 ORACLE에 교육환경 및 교육자료를 매입합니다.
ORACLE매입과정에서 해당일자의 교육과정에 수강생의 ORACLE계정 정보를 기재해야하므로, ORACLE 매입 후에는 수강취소 및 환불 또는 수강일정 변경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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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및 환불 안내

■ 결제 마감일 : 개강 여부는 개강일 기준 약 14영업일 전에 문자로 개별 안내드리며, 해당 안내 문자에는 결제 마감일이 함께 명시됩니다. 안내된 결제 마감일까지 결제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안내 : 본 교육과정은 ORACLE社에서 개별 수강생 명의로 발급하는 수강권으로 진행됩니다. 결제마감일 익일부터는 ORACLE社 정책상 명의 변경 및 제3자 양도가 불가하며,
당사에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발생하므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제6호에 따라 청약철회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 해당 강의의 결제마감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안내
– 무통장 입금 : 수강료 입금 후 결제 마감일 내에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아래 서류를 academy@uclick.co.kr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환불 요청 공문 1부 (소속 기관 직인 날인본)
2) 환불 받으실 소속 기관 법인통장 사본 1부


– 카드 결제 : 수강료 결제 후 결제 마감일 내에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PG사를 통해 카드 결제를 취소해드립니다. PG사를 통한 카드 결제 취소요청일로부터 최대 7영업일 이내에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가 완료됩니다.


■ 결제 및 환불 가능 기간 예시
– 개강일 : 2025년 7월 28일(월)
– 개강확정일 : 2025년 7월 8일(화) (개강일로부터 14영업일 전)
– 모집기간 : 2025년 5월 28일(수) ~ 7월 8일(화) (※개강일 2개월 전 ~ 개강 확정일 )
– 결제 가능 기간 : 7월 9일(수) ~ 7월 11일(금) (개강일로부터 11영업일 전)
– 결제 마감일 : 7월 11일(금) (개강일로부터 11영업일 전)
– 환불 가능 기간 : 7월 9일 ~ 7월 11일 (결제 기간 내 전액 환불 가능)
– 취소 철회 가능 기간 : 7월 9일 ~ 7월 11일 (결제 기간 내 철회 가능)


※ 이 경우 결제마감일 익일인 7월 12일 부터는 청약철회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
※ 각 강좌별 안내되는 결제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